K5SKY
내가 가지고 싶은 능력 초능력은 요즘 유행하는 이슈이다.나도 초능력을 가지고 싶지만 인간에서 그것 리가 없다.현실적인 능력에서 내가 제일 가지고 싶은 능력은 "기억력"이다.어렸을때 부터 내가 항상 일을 잊어버린 가 보다.그래서 자주 부모님하고 선생님께서 분부하는 일을 잊어버렸다.그것보다 크 심한 문제는 내 물건을 종종 내 부주의 때문에 잃어버렸다.길을도 자주 잃다.나의 부주의인 닷에 무척 고민하다. 훌륭한 기억력이 생기면 내가 가고 싶은 나라의 지도를 다 위우다가 즐거운 노을 거 있다.훌륭한 기억력을 썼더니 내 한국어하고 영어 다 익숙해졌다.언어는 생활에서 필수불가결한 것이다.그래서 언어를 익속한다면 꼭 크 도움이 될 거 있다.한교에서 배울 때 하고 직장에서 일할 때 다 쓸 수 있다.기억력을 늘이고 싶어서 요즘 관련한 책을 읽고 다양한 영양음식도 많이 먹다.노력을 한는 통에 기억력 꼭 늘이를 것이 믿는다.
Aug 27, 2014 6:01 PM
Corrections · 1
1

내가 가지고 싶은 능력

초능력은 요즘 유행하는 이슈이다.나도 초능력을 가지고 싶지만 인간에서 그것 리가 없다.(→ 인간이기에 가질 수 없다.) 현실적인 능력에서 내가 제일 가지고 싶은 능력은 "기억력"이다.어렸을때 부터 내가(→나는) 항상 (해야 할)일을 잊어버린 가 보다.(→ 잊어버린다)그래서 자주 부모님하고 선생님께서 분부하는(→분부하신 or 시키신) 일을 잊어버렸다.그것보다 크(→큰) 심한 문제는 내 물건을 종종 내 부주의 때문에 잃어버렸다.길을도(→길도) 자주 잃다.(→잃는다)나의 부주의인 닷에(→부주의 탓에) 무척 고민하다.(→고민이 많다or 고민이 된다) 
훌륭한 기억력이 생기면 내가 가고 싶은 나라의 지도를 다 위우다가 즐거운 노을 거 있다.훌륭한 기억력을 썼더니 내 한국어하고 영어 다 익숙해졌다.언어는 생활에서 필수불가결한 것이다.그래서 언어를 익속한다면(→익한다면) 꼭 크(→큰) 도움이 될 거 있다.(→될 것이다) 한교(→학교)에서 배울 때 하고 직장에서 일할 때 다 쓸 수 있다.기억력을 늘이고(→늘리고) 싶어서 요즘 관련한(→관련된) 책을 읽고 다양한 영양음식도 많이 먹다.노력을 한는 통에(→하면) 기억력 꼭 늘이를 것이(→늘 것이라) 믿는다.

 

한국말 잘 하시네요 :) 하나의 주제에 대해서 일관되게 내용을 쓰기가 쉽지 않은데, 잘썼어요 :)

August 2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