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권투시합에 강제로 참석하기 오늘은 저의 부대가 권투시합을 개최했어요. 대장이 의부대한테 재미있음을 제공하려고 했는데 그시합을 따지보니까 잘못된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가 하나 있어요. 시합에 참여할사람이 자원하면 괂찬다고생각하는데 얼마나 사람이 있어야 시합을 개최할수있어요. 시합을 개최할수있는 만큼 사람 안 자원 하면 어떡해요? 이 문제를 해결법을 의대장이 잘못하게 결정했다고생각해요. 시합하기에 사람이 부족해서 대장님이 하고싶지않은 동료한테 강제로 하라고지시했어요. 특히 의대장님이 좋아하지않은 사람한테 이 시합에 참여할수있는 기회를 위장선물로 주었어요. 역시 미운 아기 떡 하나 더 준다. 그 참여해야할사람중에 싸움을 한번해본적이 없고 싸울줄 모르는 사람 있어요. 그리고 일본의 스모처럼 체급도 없는 셈이에요. 싸울줄모르는 사람끼리 싸울때 다치게될 발생하기 무궁무진이에요. 나야말로 조금 싸울줄아는 사람이거든요. 지난 달에 제가 싸움을 하기 싫어하는 데도 불구하고 시합에 나가게됐어요. 깡이 없어서 시합에 가기 싫어하는것이아니라 그냥 다른사람한테 다치게 되는것을 싫으면서 자기의 몸도 아프게되는것이 별로라고생각해요. 지난 시합에 천번째 시합을 이겼지만 두번째 시합이 어렸을때 국가의 대회에서 이겼던 레슬링 선수하고 경기했어요. 결국은 제가 졌고 조금 다쳤어요. 눈에 검은색 멍이 들고 귀가 심하게 붓고 갈비뼈도 다쳤어요. 너무 심하게 맞아서 갈비뼈가 깨어질뻔했거든요. 한달뒤에마저 갈비뼈 아직도 앞아요. 갈비뼈때문에 육군운동시험에 해야하는위몸일으키기 같은 운동 못해서 큰 문제되고있어요. 조금 싸울줄아는 제가 그렇게 다치게되면 다름 사람들이 어땠을까요? 어떤 친구가 저보다 더 심하게 맞아서 강을 다쳤어요. 시합 끝나자마자 화장실에 가서 피로 소변했어요. 다친사람에대해서 다 이야기해줄수없지만 의들보다 다친데 있고 불편을 가진 사람이 많았어요. 지금부터 의대장이 매월 이런시합을 하고싶다고했어요. 다른 시람들이 마음대로 생각할수있지만 강제로 싸움을 시키는것하고 강하게 동희하지않아요. 그쪽은 어덯게 생각해요?
Aug 29, 2014 10:57 AM
Corrections · 5
1

권투시합에 강제로 참석하기

오늘은 저 부대가 권투시합을 개최했어요. 대장(Does he is the owner of the gym and teaches other people? I was thinkinking of 단장 )이 의부대(?)에게한테 재미있음을 제공하려고 했는데 그V시합을 따지고V보니까 잘못된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가 하나 있어요.
시합에 참여할사람이 지원자원하면 괜찮괂찬다고생각하는데 얼마 정도 사람이 있어야 시합을 개최할수있어요. 시합을 개최할V수있는 만큼 사람 안 지원자원하면 어떡해요? 이 문제(의) 해결법을 의대장이 잘못하게 결정했다고V생각해요. 시합하기에 사람이 부족해서 대장님이 하고V싶지않은 동료한테 강제로 하라고V시켰지시했어요. 특히 의대장님이 좋아하지않 사람한테 이 시합에 참여할수V있는 기회를 위장선물로 주었어요.(ㅋㅋㅋ) 역시 미운 아기 떡 하나 더 준다. 그 참여해야할V사람중에 싸움을 한VV해본V적이 없고 싸울V줄 모르는 사람 있어요. 그리고 일본의 스모처럼 체급도 없어서 (는 셈이에요.) 싸울VV모르는 사람끼리 싸우다가울때 다치게될 가능성이발생하기 무궁무진해요이에요.

나야말로 조금 싸울줄아는 사람이거든요. 지난 달에 제가 싸움을 하기 싫어하는 데도 불구하고 시합에 나가게됐어요. 깡이 없어서 시합에 가기 싫어하는것이아니라 그냥 다른사람한테 다치게 되는V 싫으면서 자기의 몸도 아프게되는것이 별로라고생각해요 (???).
지난 시합에 번째 시합 이겼지만 두번째 시합 어렸을때 전국대회(국가 대회)에서 이겼던 레슬링 선수하고 경기했어요. 결국은 제가 졌고 조금 다쳤어요. 눈에 검은색 멍이 들고 귀가 심하게 붓고 갈비뼈도 다쳤어요. 너무 심하게 맞아서 갈비뼈가 깨어질뻔했거든요. (ㅎㄷㄷ;;;)V달뒤에마저 갈비뼈 아직도 아파앞아요. 갈비뼈때문에 육군운동시험에 해야하는V 윗몸일으키기 같은 운동 못해서 큰 문제에요되고있어요.

 


조금 싸울V줄아는 제가 그렇게 다쳤으니치게되면 사람들 어땠을까요?
어떤 친구가 저보다 더 심하게 맞아서 을 다쳤어요. 시합 끝나자마자 화장실에 가 피로 소변에 피가 나왔어요.(0.o) 다친V사람에대해서 다 이야기해줄V수없지만 저희들보다 다친V 있고 불편을 가진 사람이 많았어요. 지금부터 의대장(저희 대장? 저희 단장?)이 매월 이런V시합을 하고싶다고했어요. 다른 시람들이 마음대로 생각할수있지만 강제로 싸움을 시키는것하고 강하게 동희하지V않아요.

그쪽은 어게 생각해요?

 

시합에 출전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겠지만 체육관 내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보고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August 30, 2014
1

권투시합에 강제로 참석하기

오늘은 저 부대가 권투시합을 개최했어요. 대장님이 의부대에 즐거움을 주고 싶었는데 그 시합은 따지고 보니까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이유가 하나 있어요.
시합을 개최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사람이 필요해요. 그런데 시합을 개최할수있는 만큼 사람들이 자원 하지 않으면 어떡해요? 이 문제에 대한 의대장님의 해결법은 옳지 않다고 생각해요. 시합하기에 사람이 부족해서 대장님이 하고 싶지않은 동료한테 강제로 하라고 지시했어요. 특히 의대장님이 좋아하지 않은 사람한테 이 시합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위장 선물로 주었어요. 역시 미운 아기 떡 하나 더 준다더니.. 참가자들 중에 싸움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고 싸울줄 모르는 사람도 있어요. 그리고 일본의 스모처럼 체급도 없어요. 싸울 줄 모르는 사람들끼리 싸울 때 다칠 가능성이 아주 커요.

저야말로 조금 싸울 줄 아는 사람이거든요. 지난 달에 제가 싸움을 하기 싫어하는 데도 불구하고 시합에 나가게됐어요. 깡이 없어서 시합에 나가기 싫어하는것이 아니라 그냥 다른사람을 다치게 하기 싫고 제 몸이 아프기도 싫어요. 지난 시합에서 천번째 시합은 이겼지만 두번째 시합은 어렸을때 국가 대회에서 우승했던 레슬링 선수하고 경기했어요. 결국은 제가 졌고 조금 다쳤어요. 눈에 검은색 멍이 들고 귀가 심하게 붓고 갈비뼈도 다쳤어요. 너무 심하게 맞아서 갈비뼈가 으스러질뻔했어요. 한달이 지난 지금도 갈비뼈가 아직 아파요. 갈비뼈 때문에 육군 운동 시험에서 해야하는 윗몸일으키기 같은 운동을 못해서 큰 문제가 되고 있어요.

조금 싸울 줄아는 제가 그렇게 다쳤는데, 다름 사람들은 어떻게 될까요?
어떤 친구가 저보다 더 심하게 맞아서 간을 다쳤어요. 시합 끝나자마자 화장실에 가서 혈뇨를 쌌어요. 

 

August 2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