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el
Community Tutor
우리가 받은 야옹이 유월엔 우리가 정원에서 조그마한 고양이를 찾아냈다. 정확한 나이를 몰랐지만 아마 한게월 정도 지나가지 않았다. 모피는 아주 별난 색깔이었다, 수많은 녹색의 얼룩을 달리는 검정. 아주 귀엽고 친절한 야옹이라서 첫눈부터 호감이 갔고 우리가 그녀를 마음이 들었다. 우리가 그녀를 애완동물으로 삼아 기르자고 결심했다. 그때부터 우리가 두명말고 셋명으로 되었는데 그 결정을 한번도 후회하지 않았다. 우리가 고양이를 수지 Susi 라고 부르려 선택했다 (독일어로, 그 이름은 "귀엽다"라는 단어와 좀 비슷한 소리이거든). 수지가 아직도 아주 작는데 굉장히 활동하고 놀기를 제일 좋아하는 것이다. (장난감 중에서 실을 가장 자주 쫓다). 유감스럽게도 수지가 모든 어린아이들처럼 굉장히 일찍 일어나는 편이다. 근데 그녀 덕분에 우리도 더 규칙적인 생활을 채택했다! ----- 첨삭해주시면 미리 감사합니다 ^^
Sep 1, 2014 11:19 AM
Corrections · 6
1

우리가 받은 야옹이

유월엔 우리가 정원에서 조그마한 고양이를 찾아냈다.

-유원에 우리는 정원에서 조그마한 고양이를 찾아냈습니다.

정확한 나이를 몰랐지만 아마 한게월 정도 지나가지 않았다.

-정확한 나이는 모르지만 아마 생후 일개월 정도 지나지 않았을까 생각했습니다.

모피는 아주 별난 색깔이었다, 수많은 녹색의 얼룩을 달리는 검정. 아주 귀엽고 친절한 야옹이라서 첫눈부터 호감이 갔고 우리가 그녀를 마음이 들었다.

-그 고양이 털은 아주 특이한 색깔이었습니다. 검정색 바탕에 수많읜 녹색의 무늬, 아주 귀엽고 친절한 고양이라서 첫눈에 호감이 갔고 우리는 그녀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가 그녀를 애완동물으로 삼아 기르자고 결심했다.

-우리는 그녀를 애완동물로 삼아 기르자고 결심했습니다.

그때부터 우리가 두명말고 셋명으로 되었는데 그 결정을 한번도 후회하지 않았다. 

-그때부터 우리 가족은 두명이 아닌 세명이 되었는데 그결정을 한번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고양이를 수지 Susi 라고 부르려 선택했다 (독일어로, 그 이름은 "귀엽다"라는 단어와 좀 비슷한 소리이거든).

-우리는 고양이를 수지 Susi 라고 부르기로 결심했다.(독일어로, 그 이름은 "귀엽다"라는 단어와 비슷한 발음이다)

수지가 아직도 아주 작는데 굉장히 활동하고 놀기를 제일 좋아하는 것이다. (장난감 중에서 실을 가장 자주 쫓다).

-수지는 아직도 아주 작은데 굉장히 활동적이고 놀기를 가장 좋아합니다.(장난감 중에서 실을 제일 좋아한다.)

유감스럽게도 수지가 모든 어린아이들처럼 굉장히 일찍 일어나는 편이다.

-유감스럽게도 수지는 모든 어린아이들처럼 굉장히 일찍 일어나는 편이다.

근데 그녀 덕분에 우리도 더 규칙적인 생활을 채택했다! 

-그렇지만 그녀 덕분에 우리도 더욱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있다! 


-----

첨삭해주시면 미리 감사합니다 ^^

-첨삭해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PS 수많은 녹색의 얼룩을 달리는 검정 이부분이 어색해서 뜻을 알아들을 수 없어서 제 생각대로 고쳐봤는데 영어로 설명해주면 다시 첨삭해드릴께요^^

September 1, 2014
1

우리가 받은 야옹이

유월엔 우리가 정원에서 조그마한 고양이를 찾아냈다. 정확한 나이를 몰랐지만 아마 한게월 (You mean "a month" if so, it should be "일개월") 정도 지나가지 않았다. 되지 않은것 같다. 모피는 아주 별난 색깔이었다, 수많은 녹색의 얼룩을 달리는(?) 검정. 아주 귀엽고 친절한 야옹이라서 첫눈부터 호감이 갔고 우리 그녀 마음 들었다. 우리가 그녀를 애완동물으로 삼아 기르자고기로 결심했다. 그때부터 우리가 두명말고 셋명으로 두마리가 아닌 세마리가 되었는데 그 결정을 한번도 후회하지 않았다. (When you said "우리가 두명이 아닌 세명", did you count you, someone, and the cat as three? if so, I would say 그때부터 우리는 둘이 아닌 셋이 되었는데 우리는 그 결정을 한번도 후회한적이 없다. "두마리가 아닌 세마리" would be better, if you meant you now have three cats)

우리가 고양이를 수지 Susi 라고 부르려 선택했다 우리는 고양이의 이름을 Susi로 선택했다. sounds a bit better (독일어로, 그 이름은 "귀엽다"라는 단어와 좀 비슷한 소리이거든). 수지 아직도 아주 작데 굉장히 활동적이놀기를노는것을 제일 좋아 한다. 하는 것이다. (장난감 중에서 실을 가장 좋아하고 자주 쫓아 다닌다. 자주 쫓다). 유감스럽게도 수지가 모든 어린아이들처럼 굉장히 일찍 일어나는 편이다. 근데 그녀 덕분에 우리도 더 규칙적인 생활을 채택했다하게되었다!

-----

첨삭해주시면 미리 감사합니다 ^^

September 1, 2014
감사합니다 선생님!
September 7, 2014
유월에 우리는 정원에서 조그마한 고양이를 찾아냈다. 정확한 나이는 모르지만 아마 생후 일 개월 정도 지나지 않아 보였다. 모피는 아주 별난 색이었다. 검정에 수많은 녹이 슨 것과 같은 색의 얼룩이 가득했다. 아주 귀엽고 친절한 야옹이라서 첫눈에 호감이 갔고, 우리는 그녀가 마음에 들었다. 우리는 그녀를 애완동물로 삼아 기르자고 결심했다. 그때부터 우리는 두 명 말고 세 명이 되었고 그 결정을 한 번도 후회하지 않았다. 우리는 고양이를 수지라고 부르기로 했다. 독일어로, 그 이름은 ‘귀엽다’라는 단어와 좀 비슷한 소리거든. 수지가 아직도 아주 작은데 굉장히 활동적이고 놀기를 제일 좋아한다. 장난감 중에서 실을 쫓는 것을 가장 자주 한다. 유감스럽게도 수지는 모든 어린아이처럼 굉장히 일찍 일어나는 편이다. 그녀 덕분에 우리도 더 규칙적인 생활을 하게 되었다.
September 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