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ung
하노이 수도의 일반 계획 하노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교통 체중 문제 해결하고 중심 지역에서 보건소와 교육청들을 감하기위해 교육 시설, 의료 시설, 문화 시설, 스포츠 시설 그리고 공업 시설들은 각 지역을 엇걸리고 조화롭게 배치될 것이다.하노이 시민들에게 튼튼하고 좋은 생활환경을 보장하기위해 열린 공간, 푸른 공간, 화원, 공원 망들과 자연 경관 가치는 예를들어서 산언덕, 농토,강호, 신록등이 보존될 것이다. 그리고 있은 마을, 전통 마을하고 유산 문화, 역사 유적들도 보존될 것이다. 도내 지역은 역사.전통 문화 가치가 보존될것이고 발전을 제한하는 지역이다. 홍강이 수도의 경관축이다 확대 핵심 도시는 높은 밀도로 발전되고 완충 녹지와 세로 녹색 복도로 혼합 토를 이용하는 각 기능은 즐거운 시간을 갖는 기회와 공공 열린 공간을 만들고 중심 도시는 매력을 갖게 된다. 중심 도시는 탕렁, 짱안 문화. 역사적 특성으로 현대 도시가 될 것이다. 수도의 인구가 매우 높은 문제을 해결하고 모든 지역의 균형 발전을 보증하려고 하노이는 5개의 위성 도시 다용도로 잘전할 것이다. 위성 도시들은 기술과 사회 간접 시설이 충분히 있을 것이고 제역안에서 시민들들 서비스하는 도시이다 하노이는 수도의 경관축인 홍강을 집중하고 개발할 것이다. 이것은 매력 있는 점을 만들다. 하노이는 장래에 변함없는 푸른 수도을 보증하도록 하노이의 지키하고 보존될 모든 강호 시스템과 수면 공간들은 생태 수면 공간이다. 하노이 수도의 일반 계획은2030년까지, 전망이 2050 년까지, 하노이는 1000 년 동안에 변함없는 일류 도시가 될 것이다.
Sep 2, 2014 11:58 AM
Corrections · 2
No. It's just my homework :) could you please correct me if I have any mistakes?? Thank you
September 2, 2014
R u majoring in urban planning?
September 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