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el
Community Tutor
비행으로 여행하기 저는 공항에서 보내는 시간을 좋아해요. 모든 공항에 어떤 여행의 가망있는 분위기거든요. 자신의 비행기 타길 수 있기까지 기다리면서 저는 전세계에 온 사람들 갔다왔다 하고 그녀들을 바라보기만 하면서 즐거워해요. 재가 특히나 기대되는 것은 직항하는 노선이 없을때 어떤 공항에서 환승해야하는 것이에요. 그때는 저렴하게 (사실상 무료) 다른 나라의 도시를 경험할수있거든요. 저는 그 식으로 프랑크푸르트-서울 사이의 비항했을 때 모스크바와 상하이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근데 좀 번거로운 점도 있어요 - 그렇려 하면 환승하는 나라의 비자 정칙에 대해서 조사해야 되죠. 러시어처럼 출입국심사원들이 좀 엄격하는 편이는 나라엔 비자를 받기는 좀 어려울 수도 있어요. --- 저는 그 문자를 여행에 대한 단어를 연습하기위해 썼어요. 첨삭해주시면 매우 감사합니다!
Sep 2, 2014 3:59 PM
Corrections · 2
1

비행로 여행하기

저는 공항에서 보내는 시간을 좋아해요. 모든 공항에서는 어떤 여행 기대하는 분위기를 느끼게 되거든요. 자신의 비행기  수 있기까지 기다리면서 저는 전세계에 온 사람들 갔다왔다 하고 그들을 바라보기만 해도 즐거워요.

재가 특히나 기대되는 것은 직항하는 노선이 없을때 어떤 공항에서 환승해야하는 것이에요. 그때는 저렴하게 (사실상 무료) 다른 나라의 도시를 경험할 수 있거든요. 저는 그 식으로 프랑크푸르트-서울 사이했을 때 모스크바와 상하이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근데 좀 번거로운 점도 있어요 - 그렇게 하려면 환승하는 나라의 비자 정에 대해서 조사해야 되죠. 러시어처럼 출입국심사원들이 좀 엄격하는 편 나라 비자를 받기는 좀 어려울 수도 있어요.

---
저는 이 내용을 여행에 대한 단어를 연습하기 위해 썼어요. 첨삭해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September 3,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