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SKY
경제적 조건과 행복 만족도의 관계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이 금권을 추구하는 것을 제일 조요하다고 생각한다.돈이 많은 것을 가장 행복한 삶의 의미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그러나 내 생각은 그러한 것은 아니다.경제적 조건과 행복의 만족도 관계는 영향력이 크지 않다. 현대 사회에서 사람이 바쁘게 돈이 위해서 치열한 생존 경쟁하고 있다.사랑하는 법도 잊었고 배려하는 마음도 잃었다.등을 돌린 채로 계속 바쁘게 살아갔다.그러므로 가족,친구,동료 사이 감정 점점 따뜻함도 없고 만 상처 받는 것을 나타났다.농업 시대 보다 현대 사회 감정상의 거리 더 멀어졌다.예들 들어 이웃 서로 모르는 상황도 있고 가족과 오랫동안 안 연락하는 사람도 많아졌다. 돈이 많이 벌 수록 행복 만족도 점점 떨어지는 경우가 가져온다. 그래서 가족들,친구들 더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이 필요하다.가끔 숨 좀 쉬다가 종요하는 사람에게 배려한다.맨처음의 노력하는 심원을 느낀다.진짜 행복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Sep 15, 2014 9:36 AM
Corrections · 2
1

경제적 조건과 행복 만족도의 관계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 금권을 추구하는 것(or 재력을 과시하는것)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돈이 많은 것을 가장 행복한 삶의 의미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내 생각은 그렇지 않다. 경제적 조건(안정 or 여유)과 행복의 만족도 관계서로 영향력이 크지 않다(or 서로 큰 관련이 없다).
현대 사회에서 사람이 바쁘게 돈 위해서 치열한 생존 경쟁 하고 있다. (그들은) 사랑하는 법도 잊었고 배려하는 마음도 잃었으며 서로 등을 돌린 채로 계속 바쁘게 살아갔다. 그로인해 가족, 친구,동료 사이(or 관계)에서는 감정 점점 따뜻함도 없고 만 상처 받는 것을 나타났다.( 점점 감정이 메말라가고 상처만을 남기는 결과를 낳았다).

과거 농업사회보다 현대사회에서 감정상의(or 사람들 간의 감정적인) 거리는 더 멀어졌다. 예 들어 이웃 서로 모르는 상황도 있고 가족과의 연락을 소홀히 하는 사람도 많아졌다. 이렇듯 많이 벌 수록 (or 경제적으로 여유로울수록) 행복 만족도 점점 떨어지는 결과를 가져온다.
그래서 가족들,친구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이 필요하다. (바쁜 삶 속에서) 가끔 고르고 소중한 사람에게 배려하다보면 진짜 행복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Your Korean is AMAZING and so impressive! :) After reading it I could understand your opinion! So I tried to edited not only your spelling but also expressive skill! :) 

 

September 15,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