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sa
"돈은 만능이 아니에요." 어떤 부자는 소녀와 사귀고 싶어 해서, 그녀 앞에 백만원을 놓았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거절했습니다. 어떤 젊은 남자는 매일 그녀에게 전화하고, 그녀가 가고 싶어 한 곳에 가고, 여러 곳에 그녀와 같이 여행했습니다. 오랜 시간 후에, 소녀는 마침내 젊은 남자의 여자친구가 됐습니다. 소녀는 미소짓으면서 "돈은 만능이 아니에요 ..."라고 말하고, 그 젊은 남자친구의 개인 헬리콥터를 타고, "아주 많은 돈만 비로소 만능이에요!"라고 말을 계속했습니다.
Sep 16, 2014 8:38 AM
Corrections · 3
1

"돈은 만능이 아니에요."

어떤 부자는 소녀와 사귀고 싶어 해서 싶어서, 그녀 앞에 백만원을 놓았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거절했습니다.
어떤 젊은 남자는 매일 그녀에게 전화하고, 그녀가 가고 싶어 한 곳 하는 곳에 가고, 여러 곳에 그녀와 같이 여행 했습니다. 오랜 시간 후에, 소녀는 마침내 젊은 남자의 여자친구가 됐습니다.
소녀는 미소짓으면서 지으면서 "돈은 만능이 아니에요 ..."라고 말하고, 그 젊은 남자친구의 개인 헬리콥터를 타고, "아주 많은 돈만 비로소 만능이에요!"라고 말을 계속했습니다.

 

 

이야기가 무척 흥미로웠어요~^^ 재미읽게 읽었어요.

September 16, 2014
"돈은 萬能이 아니에요." 어떤 富者는 少女와 사귀고 싶어서, 그女 앞에 白萬圓을 놓았습니다. 하지만 그女가 拒絶했습니다. 어떤 젊은 男子는 每日 그女에게 電話하고, 그女가 가고 싶어 하는 곳에 가고, 여러 곳에 그女와 같이 旅行을 했습니다. 오랜 時間 後에, 少女는 마침내 젊은 男子의 女子親舊가 됐습니다. 少女는 지으면서 "돈은 萬能이 아니에요 ..."라고 말하고, 그 젊은 男子親舊의 個人 헬리콥터를 타고, "아주 많은 돈만 비로소 萬能이에요!"라고 말을 繼續했습니다.
December 10,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