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도서관 묘사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책을 빌리려면 도서관에 가면 돼요. 학교 정문에서 차로 3분 동안 거르더라 한국어 학교 바로 근처에 위치 하고 있고요. 이 도서관은 2 충 건물이고 앞에서 건물을 보면 굉장히 넓어 보이고 키가 큰 편이예요. 그리고 화려한 빨간색 모임 지붕을 갖고 있고요. 색깔은 제일 나온 외부면이 하얗고 기둥 모양으로 만들었어요. 그 외무면 가운에 계단이 있고 계단 오른쪽에는 장애인들이 사용할 수있는 경사로도 있어요. 그리고 이 경사로 앞 벽에는 건물 번호 기호가 걸려 있어요. 계단에 올라가면 건물 찐자 색깔은 짙은 빨갛는데 가운데에 나무로 만든 문이 두 개가 있고 문 양쪽에는 아주 크고 넓은 창문이 세 개가 있어요. 현관에 들어가면 공간이 세 개로 나눠졌는데 오른쪽에는 다양한 사무실이 있고 그 공간 가운데에 책을 빌릴 수 있는 책상이 있고요. 그 책상 건너편에는 엄청난 크고 많은 책이 있는 여러 책장이 있어요. 현관에서 곧장에 가면 한 계단있는데 이 계단을 올라가면 2충에 있는 책이 있는 책장도 보여요. 제가 가꿈 방문하지 않아서 내측벽들이 푸른색이라고 생각하고요. 천장이 매우 커 보이고 카펫 바닥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입니다.
Sep 16, 2014 9:27 PM
Corrections · 1
1

도서관 묘사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책을 빌리려면 도서관에 가면 돼요. 학교 정문에서 차로 3분 거리이고, 한국어 학교 바로 근처에 위치 하고 있요. 이 도서관은 2 건물이고 앞에서 건물을 보면 굉장히 넓어 보이 높은편이예요. 그리고 화려한 빨간색 모임 지붕을 갖고 있고요. 건물의 색깔은 제일 나와있는 외부면이 하얗고 모양은 기둥 모양으로 지어졌어요. 그 외면 가운에 계단이 있고 계단 오른쪽에는 장애인들이 사용할 수 있는 경사로도 있어요. 그리고 이 경사로 앞 벽에는 건물 번호(기호)가 걸려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건물의 전체적인 색깔은 짙은 빨강인데 가운데에 나무로 만든 문이 두 개가 있고 문 양쪽에는 아주 크고 넓은 창문이 세 개가 있어요.

 현관에 들어가면 공간이 세 개로 나눠져 있는데 오른쪽에는 다양한 사무실이 있고 그 공간 가운데에 책을 빌릴 수 있는 책상이 있고요. 그 책상 건너편에는 엄청나게 크고 많은 책이 있는 여러 책장이 있어요. 현관에서 곧장 나가면 계단 있는데 이 계단을 올라가면 2소장된 책의 책장도 보여요. 제가 자주 방문하지 않아서(or 제가 가끔씩만 방문해서) 내측벽들 내벽은 푸른색이라고 생각하고요. 천장이 매우 커 보이고 카펫 바닥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입니다.

 

----------------------------------------

한국말이 정말 자연스럽고, 단어를 정말 많이 알고 계시네요!!

정말 한국어 잘하시네요!!

September 16,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