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walker
transportation 대한무국의 좋은점 중 하나는 교통이예요. 솔직히말하면 한국 대중 교통은 미국거 보다 훨씬 더 좋아해요. 미국비에서 한국의 전철 하고 벗스 시스템 진짜 좋고 진짜 편하게 다녀올수있어요. 그래서 전 진짜 자동차를 안 사고싶고 그냥 전철이나 버스 계속 타고싶어요.
Sep 17, 2014 2:54 AM
Corrections · 4
1

transportation

대한국의 좋은점 중 하나는 교통이요. 솔직히_말하면, (나는) 한국 대중 교통 미국 보다 훨씬 더 좋아해요. 미국 한국의 전철 스 시스템 진짜 좋아서 (진짜) 편하게 다녀올수_있어요.

그래서 전 정말로(진짜) 자동차를 안 사고_싶고, 그냥 전철이나 버스 계속 타고_싶어요.

 

한국어 글쓰기를 참잘하시네요. 서울 지하철과 버스가 편하죠. 시간에 정확히 맞춰서 어디를 가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더 편하죠. 좋은 하루 되세요. 화이팅.

September 17, 2014
1

transportation

대한무국민국의 좋은점 중 하나는 교통이요. 솔직히 말하면 한국 대중 교통은 미국거 보다 훨씬 더 좋아요. 미국에 비 한국의 전철 하고 벗스 버스 시스템 진짜 좋고 진짜 편하게 다녀올수있어요. 그래서 전 진짜 자동차를 안 사고싶고 그냥 전철이나 버스 계속 타고싶어요.

September 1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