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sa
제가 좋아하는 계절 제가 좋아하는 계절 저는 더운 날씨를 정말 싫습니다. 그래서 전 여름을 제일 싫습니다. 봄과 가을은 보통 기분이 좋은 계절이지만,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너무 더워서, 봄과 가을도 여름저런 덥습니다. 그래서 저는 겨울을 좋아합니다. 겨울에 저는 보통 바다에 경치를 구경하러 갑니다. 겨울에 바다 옆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공기도 맑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다른 계절에 가면, 아주 덥고 사람도 너무 있어서, 싫습니다. 저는 겨울만 있는 나라에 이사하고 싶습니다. 아이스랜드나 러시아이면 좋습니다!
Sep 17, 2014 12:56 PM
Corrections · 6
1

제가 좋아하는 계절

제가 좋아하는 계절

저는 더운 날씨를 정말 싫습니다.

(저는 더운 날씨를 정말 싫어합니다)

그래서 전 여름을 제일 싫습니다.

 

(그래서 전 여름을 제일 싫어합니다)

 

 

봄과 가을은 보통 기분이 좋은 계절이지만,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너무 더워서, 봄과 가을도 여름저런 덥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곳은 너무 더워서 봄과 가을도 여름처럼 덥습니다)

 

 

그래서 저는 겨울을 좋아합니다. 

겨울에 저는 보통 바다에 경치를 구경하러 갑니다. 겨울에 바다 옆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공기도 맑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다른 계절에 가면,

아주 덥고 사람도 너무 있어서, 싫습니다.

(아주 덥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싫습니다)

저는 겨울만 있는 나라에 이사하고 싶습니다.

(저는 겨울만 있는 나라로 이사하고 싶습니다)

아이스랜드나 러시아이면 좋습니다!

(아이스랜드나 러시아라면 좋을것 같습니다!)

September 21, 2014
1

제가 좋아하는 계절

제가 좋아하는 계절

저는 더운 날씨 정말 싫습니다. 그래서 전 여름을 제일 싫어합니다. 봄과 가을은 보통 기분이 좋은 계절이지만,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너무 더워서, 봄과 가을도 여름처럼 덥습니다. 그래서 저는 겨울을 좋아합니다.
겨울에 저는 보통 바다에 경치를 구경하러 갑니다. 겨울에가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공기도 맑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다른 계절에 가면, 아주 덥고 사람도 너무 많이 있어서, 싫습니다. 저는 겨울만 있는 나라 이사하고 싶습니다. 아이슬란드나 러시아면 좋습니다!

 


September 17, 2014
제가 좋아하는 계절 저는 더운 날씨가 正말 싫습니다. 그래서 전 여름을 第一 싫어합니다. 봄과 가을은 普通 氣分이 좋은 季節이지만, 제가 살고 있는 곳은 너무 더워서, 봄과 가을도 여름처럼 덥습니다. 그래서 저는 겨울을 좋아합니다. 겨울에 저는 普通 바다에 景致를 구경하러 갑니다. 겨울에는 바닷가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空氣도 맑고 雰圍氣도 좋습니다. 다른 계절에 가면, 아주 덥고 사람도 너무 많이 있어서, 싫습니다. 저는 겨울만 있는 나라로 移徙하고 싶습니다. 아이슬란드나 러시아면 좋겠습니다!
December 10, 2014
제가 좋아하는 季節 저는 더운 날씨를 正말 싫어합니다. 그래서 전 여름을 第一 싫어합니다. 봄과 가을은 普通 氣分이 좋은 季節이지만, 제가 살고 있는곳은 너무 더워서 봄과 가을도 여름처럼 덥습니다. 그래서 저는 겨울을 좋아합니다. 겨울에 저는 普通 바다에 景致를 구경하러 갑니다. 겨울에 바다 옆에 사람이 많지 않아서, 空氣도 맑고 雰圍氣도 좋습니다. 다른 季節에 가면, 아주 덥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싫습니다. 저는 겨울만 있는 나라로 移徙하고 싶습니다. 아이스랜드나 러시아라면 좋을것 같습니다!
December 10,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