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sa
농담 셋 운전 어제 제 집사람은 운전하고 있어서, 어떤 자전거가 갑자기 우리 자동차 앞에 왔습니다. 저는 놀라서, "액셀레이터!"라고 외쳤습니다. 운좋게, 그녀가 과연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기억력 남자1: 내 집사람은 기억력이 약해요! 요즘 자주 식칼을 가지고 식칼을 찾고 있어요. 너무 싫어요! 남자2: 넌 행복한 남자예요. 내 집사람은 언제도 식칼을 가지고 나를 찾고 있어요!!! 짐 저는 작은 것을 위해서 집사람과 말다툼했어요. 그여는 너무 화내서 짐을 가지고 친정에 가고 싶어 했어요. 저는 사과하고 달콤한 말도 해서, 그녀가 마침내 가지 않았어요. 저는 그녀의 짐을 돌아 가졌지만 ... 씨발, 그 짐은 비었어요!
Sep 22, 2014 1:51 PM
Corrections · 6
3

농담 셋

운전

어제 제 집사람 운전하고 있어서,                 어떤 자전거가 갑자기 우리 자동차 앞에 왔습니다.

어제 제 집사람 운전하고 있을 때/(~的时候), 자전거 한대가 갑자기 우리 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놀라서, "액셀레이터!"라고 외쳤습니다.


운좋게, 그녀가 과연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다행히도 그녀는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

기억력

남자1: 내 집사람은 기억력이 약해요!

         우리 집사람은 기억력이 약해요 (也可以说 요즘 건망증이 심해요),

 

         요즘 자주 식칼을 가지고 식칼을 찾고 있어요. 너무 싫어요!

         요즘 자주 식칼을 손에 들고 식칼을 찾아요.너무 무서워요!


남자2: 행복한 남자예요.

          그나마 당신은 행복한 남자예요. (넌是非敬语, ~예요是敬语, 敬语和非敬语不能同时用在一个句子中)

         내 집사람은 언제도 식칼을 가지고 나를 찾고 있어요!!!

         우리 집 사람은 자주 식칼을 들고 나를 찾아요.



저는 작은 것을 위해서 집사람과 말다툼했어요. 그여는 너무 화내서 짐을 가지고 친정에 가고 싶어 했어요.

저는 작은 일 때문에 (也可以说 사소한 일로), 아내와 말다툼을 했어요. 아내는 너무 화가 나서 짐을 싸서 친정에 가려고 했어요.

 

저는 사과하고 달콤한 말도 해서, 그녀 마침내 가지 않았어요.

다행히 제가 좋은 말로 아내를 달래며 사과 했더니 아내 결국 가지 않았어요.


저는 그녀의 짐을 돌아 가졌지만 ... 씨발, 그 짐은 비었어요!

제가 아내의 짐을 다시 가지고 왔지만...이런(或者젠자, 제기랄), 그녀의 짐 가방은 비어있었어요.

(씨발是骂人的话,虽然韩国男人经常说,但是比较严重的骂人的话,想打架时经常用。 )

 

ㅋㅋㅋ 재밌네요~~

September 22, 2014
1

농담 셋

운전

어제 제 집사람은 운전하고 있어서, 어떤 자전거가 갑자기 우리 자동차 앞에 왔습니다. 저는 놀라서, "액셀레이터!"라고 외쳤습니다.

(어제 제 집사람이 운전하는 중에, 어떤 자전거가 갑자기 우리 자동차 앞으로 튀어나왔습니다.)

 
운좋게, 그녀가 과연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다행히도 그녀가 과연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기억력

남자1: 내 집사람은 기억력이 약해요! 요즘 자주 식칼을 가지고 식칼을 찾고 있어요. 너무 싫어요!

                          (기억력이 나빠요!)
남자2: 넌 행복한 남자예요. 내 집사람은 언제도 식칼을 가지고 나를 찾고 있어요!!! 

                        (남자에요. 내 집사람은 언제나)



저는 작은 것을 위해서 집사람과 말다툼했어요. 그여는 너무 화내서 짐을 가지고 친정에 가고 싶어 했어요. 저는 사과하고 달콤한 말도 해서, 그녀가 마침내 가지 않았어요.
저는 그녀의 짐을 돌아 가졌지만 ... 씨발, 그 짐은 비었어요!

(저는 작은 일로 집사람과 말다툼을 했어요. 그녀는 너무 화를 내면서- )

(저는 사과하고 달콤한 말도 해서 마침내 집사람이 친정에 가지 않았어요.

(저는 그녀의 짐을 돌려받았는데... Do not swear! .. 그 짐은 비었어요)

 

 

September 22, 2014
運轉 어제 제 집사람이 運轉하는 中에, 어떤 自轉車가 갑자기 우리 自動車 앞으로 튀어나왔습니다. 저는 놀라서, "액셀레이터!"라고 외쳤습니다. 多幸히도 그녀가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기억력 男子1: 내 집사람은 記憶力이 나빠요! 요즘 자주 食칼을 가지고 食칼을 찾고 있어요. 너무 싫어요! 男子2: 幸福한 男子예요. 내 집사람은 언제나 食칼을 가지고 나를 찾고 있어요!!! 짐 저는 작은 일로 집사람과 말다툼을 했어요. 그女는 너무 花를 내면서 짐을 가지고 親庭에 가고 싶어 했어요. 저는 謝過하고 달콤한 말도 해서 마침내 집사람이 親庭에 가지 않았어요. 저는 그女의 짐을 돌려받았는데... 그 짐은 비었어요)
December 10, 2014
弄談 셋 運轉 어제 제 집사람이 運轉하고 있을 때, 自轉車 한대가 갑자기 우리 車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놀라서, "액셀레이터!"라고 외쳤습니다. 多幸히도 그女는 브레이크를 밟았습니다. ! 記憶力 男子1: 우리 집사람은 記憶力이 弱해요. 요즘 자주 食칼을 손에 들고 食칼을 찾아요.너무 무서워요! 男子2: 그나마 當身은 幸福한 男子예요. 우리 집사람은 자주 食칼을 들고 나를 찾아요. 짐 저는 些少한 일로, 아내와 말다툼을 했어요. 아내는 너무 火가 나서 짐을 싸서 親庭에 가려고 했어요. 多幸히 제가 좋은 말로 아내를 달래며 謝過를 했더니 아내는 結局 가지 않았어요. 제가 아내의 짐을 다시 가지고 왔지만...제기랄, 그女의 짐 가방은 비어있었어요.
December 10,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