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ha
내 친구 (숙제) 어릴적에 친구를 많이했는데 나는 숫기가 좋은 아기가였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친구들과 멀어진다. 좋은 어린시절에 대한 추억이 있지만 막연하게 죽마고우들을 기억한다. 지금은 무슨 일이 있어도, 내 가장 친한 친구가, 아리나가, 제 곁에 있다. 우리가 처음 만난지 육 년이 되었다. 아리나가 재미있는 말동무도 미들 만하고 좋은 성격이 있지만 가끔 결단을 못 내리고 어물거리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결함의 토치기 위해서 서로 돕는다. 이제 그녀는 21살이고 의류 상점에서 판매원으로 일한다. 대학에 세 번 입학했지만 다른 일을하고 싶어 것을 알고 있었다. 아리나는 미용사가 (스타일리스트) 되는 것이 꿈꾸는 있다 ! 전에 내 친구들이 우리 집에 온 것을 엄마가 좋아하지 않는데 아리나가 우리 집에 있던 첫번째 사람이되었다. (P.S.: "아리나" - 이름)
Sep 23, 2014 8:30 AM
Corrections · 1

내 친구 (숙제)

 

어릴 적에 친구는데, 나는 숫기가 좋은 아였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친구들과 멀어다. 좋은 어린시절에 대한 추억이 많이 있지만 막연하게 죽마고우들을 기억한다.

지금은 무슨 일이 있어도, 내 가장 친한 친구 아리나가,  곁에 있다. 우리가 처음 만난지 육년이 되었다. 아리나 재미있는 말동무도 되고, 믿을만하고,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가끔 결단을 못 내리고 어물거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결함(/약점)을 고치기 위해서 서로 돕는다.

이제 그녀는 21살이고 의류 상점에서 판매원으로 일한다. 대학에 세 번 입학했지만 다른 일을_하고 싶어 하는 것을 자신이 알고 있었다. 아리나는 미용사가(스타일리스트) 되는 것 꿈꾸 있다 !

전에 내 친구들이 우리 집에 오는 것을 엄마가 좋아하지 않는데 아리나가 우리 집에 첫번째 사람이(/친구가) 되었다.

(P.S.: "아리나" - 이름)

September 23,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