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i
이야기 part 2 첫 의사가 왕을 완전히 진찰했지만 아무 문제도 찾을 수 없었다. "마마, 많은 건강한 사람 이습니다. 아픈지 생각만해서, 당신이 직접을 슬프게 만들고있습니다", 의사가 말했어요. 왕이 너무나 화내졌어요. 왕이 경비들한테 의사의 목을 베라고 했어요. (the second??) 의사는 조심해야 되는지 잘알았어요. 그래서 왕을 말했어요,"마마, 만약 언제나 행복한사람의 구두 입으면, 잘 될겠습니다". 그 대답으로 왕이 좋았고, 그 의사는 지혜로운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의사한테 금을 주었어요. 그리고 행복한사람을 찾고 시작했어요. 찾고 다녔다, 언제나 행복하다는 거지를 만났을 때까지. 왕을 말했어요, "어서 내게 너의 구두 줘. 나는 너를 많은 부유하게 만들게요" 거지가 웃었어요, "죄송합니다, 구두를 입은 적이 없었습니다!".
Sep 29, 2014 1:20 PM
Corrections · 2

이야기 part 2

첫 의사가 왕을 진찰했지만 아무 문제도 찾을 수 없었다.
"마마, 매우 건강하십니다. 아프다고 생각해서, 자신을 직접 슬프게 만들고 있습니다", 의사가 말했어요.
왕이 너무나 화났어요. 왕이 경비들한테 의사의 목을 베라고 했어요.
(the second??) 의사는 조심해야 되는 것을 깨달았어요. 그래서 왕에게 말했어요,"마마, 만약 언제나 행복한사람의 구두를 신고 있으면, 잘 될겁니다".
그 대답을 왕은 좋아했고, 그 의사는 지혜로운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의사한테 금을 주었어요. 그리고 행복한사람을 찾기 시작했어요.
언제나 행복하다는 거지를 만났을 때까지 찾아다녔어요.
왕은 말했어요, "어서 내게 너의 구두 줘. 나는 너를 많은 부유하게 만들게요"
거지가 웃었어요, "죄송합니다, 구두를 신은 적이 없습니다!".

September 2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