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iting Yau
질거운 주말을 지냈어요. 어제 친구랑 하늘공원에서 억새를 봤어요. 우리 산상에 올아가면서 이야기를 했어요. 20분쯤 걸려서 하늘공원에 도착했어요. 일몰있으니까 억새가 더 예뻐 졌어요. 하늘공원에 떠나고 혼대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양식당에서 뷔페를 먹고 나서 집에 돌아갔어요. 오늘 명동에서 치킹을 먹고 나서 친구가 옷가게에서 재킷을 샀어요. 갑자기 빙수를 먹고 싶어서 설빙에 가고 불루베리팥설빙을 먹었어요. 이번 주말에 정말 기뻤어요.
Oct 19, 2014 1:46 PM
Corrections · 2

즐거운 주말을 보냈어요.

어제 친구와 하늘공원에서 억새를 봤어요. 우리는 산 정상에 올라가면서 이야기를 했어요. 하늘공원에 도착하는데 20분 쯤 걸렸어요. 일몰 덕분에 억새가 더 예뻐 보였어요. 하늘공원을 떠나 홍대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양식당에서 뷔페를 먹고 나서 집에 돌아갔어요.

오늘 명동에서 치킨을 먹고 나서 친구가 옷가게에서 재킷을 샀어요. 갑자기 빙수가 먹고 싶어서 블루베리팥설빙을 먹었어요.

이번 주말은 정말 기뻤어요.

October 24, 2014

즐거운 주말을 지냈어요.

어제 친구랑 하늘공원에서 억새를 봤어요. 우리는 산에 올라가면서 이야기를 했어요. 20분쯤 걸려서 하늘공원에 도착했어요. 일몰 무렵(해가 지니), 억새가 더 예뻐 졌어요. 하늘공원에 떠나고 홍대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양식당에서 뷔페를 먹고 나서 집에 돌아갔어요.

오늘 명동에서 치킨을 먹고 나서 친구가 옷가게에서 재킷을 샀어요. 갑자기 빙수를 먹고 싶어서 설빙에 가서 블루베리팥설빙을 먹었어요.

이번 주말에 정말 기뻤어요.

October 1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