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S
헬스장에 관한 질문이 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헬스장을 다니기 시작할까 말까 생각하는 중이에요. 근데 헬스장비에 대해서 좀 궁금해요. 서울에서 사는 분들의 헬스장비는 얼마정도요? 또, 용산구에서는 혹시 좋은 배드민턴장도 있어요? 감사합니다 ^^ (실수 수정해 주세요 ㅋ)
Oct 21, 2014 9:12 AM
Corrections · 4
1

정말 잘 쓰셨네요. 크게 고칠 부분은 많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한번 고쳐볼게요. 

 

헬스장에 관한 질문 있어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헬스를 다닐까 고민 중인데요. 헬스장 비에 대해서 좀 궁금해서요.

보통 서울 헬스장 비는 얼마정도 하나요?
혹시 용산구에 좋은 배드민턴장 있나요?

감사합니다.  ^^

(실수 수정해 주세요 ㅋ)

 

서울 헬스장 비는 지역마다 다르지만 저렴한 곳은 3달에 12~15만원하는 곳도 있고요. 보통은 3달에 20만원이상은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격에 따라 장비나 규모, 접근성 등이 다른 것 같아요. 

배드민턴장을 찾으신다면 용산구청 홈페이지에서 체육문화에 관한 부분을 확인해보시거나 다산콜(120)에 전화해 문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October 22, 2014
1

헬스장에 관한 질문이 있어요.( '있다'도 맞는데 이게 더 자연스러워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헬스장을 다니기 시작할까 말까 생각하는 중이에요. 그런데 헬스장비에 대해서 좀 궁금해요. 서울에서 사는 분들의 헬스장비는 얼마정도 해요?

또, 용산구에서는 혹시 좋은 배드민턴장도 있요? (이것도 '있어요?'보다는 '있나요?'가 문맥상 자연스러워요.)

감사합니다 ^^

(실수 수정해 주세요 ㅋ)

 

 

October 21, 2014
요즘 다들 경쟁이 심하다 보니 유명 헬스클럽이 아니고 일반 동네 헬스장 같은 경우는 3개월에 10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본인이 필요하면 조금 돈 더 추가해서 에어로빅이나 요가 같은 수업도 들을 수 있구요. 하지만 전 돈 안들이고 운동하려고 집 근처 학교 운동장에서 철봉이랑 평행봉하고 자전거, 등산, 달리기 정도 하고 있어요. 용산은 제 동네가 아니라서 모르겠네요~
October 28,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