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사형제도에 대한 관점 좌담회할 거예요ㅠㅠ A.저의 모든 사람들의 생명과 인권을 존중하는데 다른 사람의생명과 인권을 유린하는 범죄자들 자신이 저지른 끔찍한 범죄에 대한 대가를 치르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의는 사형제도도 정의를 지키는 수단이라며 찬성합니다. B.반대팀의 말로 생각하면 죄 없이 피해를 본 피해자 심지어 사망자의 생명과 인권이 어떻게 존중하겠습니까? 범죄자가 무고한 사람의 생명과 인권을 유린하고 피해자가족들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입힌후에 저도 인권이 있다도 하면 황당하지 않겠습니까?
Oct 21, 2014 12:32 PM
Corrections · 2

사형제도에 대한 관점

좌담회할 거예요ㅠㅠ

A. 저 모든 사람들의 생명과 인권을 존중하는데, 다른 사람의 생명과 인권을 유린하는 범죄자들 자신이 저지른 끔찍한 범죄에 대 (스스로) 대가를 치르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의는(?)(저희는? 저는? we or I ?) 사형제도도 정의를 지키는 수단이라고 생각하며 이에 찬성합니다.

B.반대팀의 의견대로 라면 죄 없이 피해를 본 피해자 심지어 사망자의 (????) 생명과 인권 어떻게 존중하겠습니까?

-> 의역 : 반대팀의 의견대로라면 그 사람으로 인해 죄없이 피해를 본 사람도 있고 심지어 사망한 사람도 있는데 어떻게 그 사람의 생명과 인권을 존중하겠습니까?

범죄자가 무고한 사람의 생명과 인권을 유린하고 피해자가족들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입혔음에도 불구하고 자신도 인권이 있다 주장하면 황당하지 않겠습니까?

 

화이팅하세요/^^

October 2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