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nae
오늘 도둑이 제가 살고 있는 하숙집안으로 들어갔다. @_@ 오늘 도둑이 제가 살고 있는 하숙집안으로 들어갔다. @_@ 언제 도둑이 집안으로 드러갔는 지 모르겠는데 하숙집에 있는 어떤 사람이 오토바이를 잃어버렸다. 오늘 오후에 저는 오토바이를 집 밖으로 밀었을 때 집주인한테서 그 이야기를 조금 들었어요. 근데 제가 일이 있어서 그 이야기를 자세히 못 들었고 빨리 나가야 했다. 하지만 장문에 나가자마자 문제가 생겼다. 저는 오토바이의 자물쇠를 열려고 했는데 제 열쇠가 자물쇠 안에 못 들어갔다. @_@ 저는 "아침에 괜찮았는데 지금 왜 그럴까 ? 이 자물쇠가 미치게 됐어 ? O.O" 라고 생각하면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열어봤는데 결국은 못 열었다. @_@ 그때부터 모든 것을 다 이해 되기 시작했다. 원래 도둑은 제 오토바이를 훔치려고 했는데 다행히 저는 예전에 비싸고 복잡한 모양이 있는 자물쇠를 샀으니까 오늘 그 도둑은 제 오토바이의 자물쇠를 못 열었어요. 그래서 제 오토바이를 훔치는 걸 포기하고 다른 사람의 오토바이를 훔쳤다. @_@ 근데 그 도둑은 제 오토바이를 포기하기 전에 제 자물쇠를 망그러뜨렸다. ㅠㅠ 내일 새로운 자물쇠를 사야 하고 고쳐야 한다. ㅠㅠ 어쨌든 오토바이가 잃어버린 사람보다 저는 운이 더 좋으니까 불평하지 않을게요. 오토바이를 잃어버린 사람이 참 불쌍하다. :( ========== 한국 친구들 ! 고쳐주세요 ! : )
Oct 23, 2014 12:12 PM
Corrections · 3

오늘 도둑이 제가내가 살고 있는 하숙집안으로 들어갔다. @_@

오늘 도둑이 제가내가 살고 있는 하숙집안으로 들어갔다. @_@
언제 도둑이 집안으로 드러갔는 지들어갔는지 모르겠는데 하숙집에 있는 어떤 사람이 오토바이를 잃어버렸다.
오늘 오후에 저는 오토바이를 집 밖으로 밀었을 때 집주인한테서 그 이야기를 조금 들었어요. 근데 제가내가 일이 있어서 그 이야기를 자세히 못 들었고 빨리 나가야 했다.
하지만 장문에정문에 나가자마자 문제가 생겼다.
저는나는 오토바이의 자물쇠를 열려고 했는데 제 열쇠가 자물쇠 안에 못 들어갔다. @_@
저는나는 "아침에 괜찮았는데 지금 왜 그럴까 ? 이 자물쇠가 미치게 됐어 ? O.O" 라고 생각하면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열어봤는데 결국은 못 열었다. @_@
그때부터 모든 것을것이 다 이해 되기 시작했다.
원래 도둑은 제 오토바이를 훔치려고 했는데 다행히 저는 예전에 비싸고 복잡한 모양이 있는 자물쇠를 샀으니까 오늘 그 도둑은 제 오토바이의 자물쇠를 못 열었어요.
그래서 제 오토바이를 훔치는 걸 포기하고 다른 사람의 오토바이를 훔쳤다.훔쳤어요. @_@
근데 그 도둑은 제 오토바이를 포기하기 전에 제 자물쇠를 망그러뜨렸다.망가뜨렸어요. ㅠㅠ
내일 새로운 자물쇠를 사야 하고 고쳐야 한다. ㅠㅠ
어쨌든 오토바이가오토바이를 잃어버린 사람보다 저는 운이 더 좋으니까 불평하지 않을게요.
오토바이를 잃어버린 사람이 참 불쌍하다. :(

==========

한국 친구들 ! 고쳐주세요 ! : )

 

 

October 23,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