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나는 내가 어떤 상황에 화가 나거나 우울하는 것 나는 내가 어떤 상황에 화가 나거나 우울하는 것과 내만 기분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 쓰고 싶다. 나는 꽤 좀처럼 화가 나거나 우울한다. 보통 뭔가를 못 하거나 누군가 내 물건을 안 물어서 사용하거나 누군가 나를 꾸짖을 때 나는 화가 난다. 예컨대, 숙제를 못 하거나 동생은 내 옷을 입거나 엄마는 내가 설거지를 안 한 것에 나를 꾸짖거나 그런 것이다. 내가 우울한 상황은 비슷하다. 나는 뭔가를 못 하거나 진구와 싸웠거나 많은 것을 해야하는데 피곤하는지 시간이 없을 때 우울한다. 하지만 나는 항상 기쁘고 행복하고 친절하도록 한다. 내만 방법은 꽤 쉽다. 바로 문제의 기초에 봐서 기초를 없애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뭔가를 못 할 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찾아야 된다. 누군가와 싸우면 화해할 때까지 그만 걱정할 수 없어서 화해해야 한다. 화는 나면 깊이 숨쉬고 화가 안 나도록 한다. 내가 적절하는 상황에는 보통 내가 불만을 말한 후에 안 걱정하는데 최후로 미안하면 그만 걱정할 수 있다. 내가 그 방법을 사용해서 진정하진다. 내 기분은 다시 보통의 기분이 된다. 나는 기뻐지고 친절해지는데 잔여가 여전히 남는다. 하지만 시간이 치료해서 나는 그런 상황을 곧 잊은다. 물론, 그런 상황이 안 생기도록 하는 것은 더 좋지만 생활은 어려운 것이고 사람은 자기의 감정의 노예다.
Oct 24, 2014 4:39 PM
Corrections · 4
1

나는 내가 어떤 상황에 화가 나거나 우울하는 것

나는 내가 어떤 상황에 화가 나거나 우울하는 것과 내만 기분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 쓰고 싶다.
나는 꽤 좀처럼 화가 나거나 우울한다. 보통 뭔가를 못 하거나 누군가 내 물건을 내 허락 없이 사용하거나 누군가 나를 꾸짖을 때 나는 화가 난다. 예를 들어, 숙제를 못 하거나,동생이 내 옷을 입거나,엄마께서 내가 설거지를 안 한 것에 나를 꾸짖으실 때 그렇다. 내가 우울해하는 상황들은 비슷하다. 나는 뭔가를 못 하게 되거나, 친구와 싸웠거나 ,많은 것을 해야하는데 피곤하고 시간이 없을 때 우울해한다. 하지만 나는 항상 기쁘고 행복하며 친절하도록 노력한다.
나만의 방법은 꽤 쉽다. 바로 문제의 발단을 보고 그 발단을 없애는 것이다. 뭔가를 못 할 때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누군가와 싸우면 화해할 때까지 걱정을 할게 아니라 바로 화해해야 한다. 화가 나면 깊이 숨쉬고 화가 나지 않도록 한다. 내가 적절하는 상황에는 보통 내가 불만을 말한 후에 안 걱정하는데 최후로 미안하면 그만 걱정할 수 있다. 나는 다시 기뻐지고 친철해지지만 그 감정은 남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 상황을 곧 잊는다. 물론, 그런 상황이 안 생기도록 하는 것이 더 좋지만 그런 생활은 어려운 것일 뿐만 아니라 사람은 자기의 감정의 노예이기 때문에 그런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도 어렵다.

October 24, 2014
1

내가 어떤 상황에 화가 나거나 우울해하는는 것

나는 내가 어떤 상황에 화가 나거나 우울하는 것과 나만의 기분전환 방법에 대해 쓰고 싶다.
나는 꽤 자주 화가 나거나 우울해한다. 보통 뭔가를 못 하거나 누군가 내 물건을 안 물어서 사용하거나 누군가 나를 꾸짖을 때 나는 화가 난다. 예컨대, 숙제를 못 하거나 동생은 내 옷을 입거나 엄마는 내가 설거지를 안 한 것에 나를 꾸짖거나 그런 것이다. 내가 우울한 상황은 비슷하다. 나는 뭔가를 못 하거나 진구와 싸웠거나 많은 것을 해야하는데 피곤하는지 시간이 없을 때 우울한다. 하지만 나는 항상 기쁘고 행복하고 친절하도록 한다.
내만 방법은 꽤 쉽다. 바로 문제의 기초에 봐서 기초를 없애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뭔가를 못 할 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찾아야 된다. 누군가와 싸우면 화해할 때까지 그만 걱정할 수 없어서 화해해야 한다. 화는 나면 깊이 숨쉬고 화가 안 나도록 한다. 내가 적절하는 상황에는 보통 내가 불만을 말한 후에 안 걱정하는데 최후로 미안하면 그만 걱정할 수 있다.
내가 그 방법을 사용해서 진정하진다. 내 기분은 다시 보통의 기분이 된다. 나는 기뻐지고 친절해지는데 잔여가 여전히 남는다. 하지만 시간이 치료해서 나는 그런 상황을 곧 잊은다. 물론, 그런 상황이 안 생기도록 하는 것은 더 좋지만 생활은 어려운 것이고 사람은 자기의 감정의 노예다.

October 2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