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비
이력서 제 성격은면랑하고 친하고 교제 능력이 아주 뛰어납니다. 재학 동안 학교와 반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였고 학교에서는 학생회 간부도 담당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생활 중에서 독립해서 방학기간동안 여로가지 알를바이트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사회 경험을 통해 많이 배우고 많이 기술들을 배웠습니다. 이런 사회를 통하여 직장생활을 조금씩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자신 맡은 일에 열심히 참여 하고 주동하여 그 일에 완벽히 완성하고 싶습니다. 일할때는 제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활용하여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려서 제가 부족항 능력들이 있지만 기회를 주신다면 꼭 열심히 배운다고 생각합니다.
Oct 30, 2014 12:17 PM
Corrections · 2
1

이력서

저는 재학당시 학교와 반의 활동에 적극 참여했을뿐만아니라 학생회 간부로 일할만큼 활동적이고 긍정적입니다.  

또한 방학기간동안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를 통해 많은 기술뿐만이 아니라 한 인간으로써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익히고 있고 어떻게 성공적으로 직장생활을 할수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맡은 일을 완벽하게 마치기위해 최선을 다하며 능동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스타일입니다. 아직 제가 나이가 어려서 부족한 면이 있지만 기회를 주신다면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ctober 30, 2014

이력서(/자기소개서)

 

제 성격은 랑하고 친하고 교제 능력(/사교성)이 아주 뛰어납(/좋습)니다. 재학 동안 학교와 반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였고 학교에서는 학생회 간부도 담당하였(/_일도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생활 중에서 독립해서 방학기간동안 여가지 아르바이트를 하였습니다. 그래서(/이러한) 사회 경험을 통해 많이 배고 여러가지 기술들을 배웠(/익혔)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하여 직장생활(/에 대해서도) 조금씩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자신 맡은 일에 열심히 참여하고 주동하여 주어진 일을 완벽하게 수행하고 싶습니다. 일할_는 제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활용하여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려서 제 부족한 점들이 지만 기회를 주신다면 꼭 열심히 배운다고 생각합니다.

                                                                        꼭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배운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October 30,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