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난 장거리 연애는 싫어. 헤어지자.. 그럼요. 기약없는 롱디는 힘들지요. 그런데 제주위에는 유럽-한국으로 3년 4년 롱디한 커플이 꽤 있어요. 여자친구랑 7년 롱디하고 한국 들어가서 결혼한 녀석도 있구요. 저도 여자친구가 한국에 있는데, 놓치고싶지않아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어요. 모든 해외롱디커플이 그러하듯, 우리도 서로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지요. 특히 정신적인 노력이 가장 컸어요. 외로움과 불안함을 견뎌내야 했고, 신뢰를 주기위해 다양한 인간관계를 희생하며 세심하게 배려해야했고 항공비 등의 금전적 부담과, 잦은 휴가로 인한 시간적 업무적 타격 그리고 시차에 따른 일상생활, 사회생활에 지장이 오는것이 상상보다 훨씬 컸지만 절실하다보니 감내하고 견뎌내게 되더군요. 뭐든지 해줄수있다는 말이 제 귀에는 너무 가벼워보이네요. 롱디 1년도 못할 사람이. 기약없는 롱디는 싫다는건 다른여자랑 연애하고싶다는 의미이고, 친구하자는건 회유 겸 어장이죠. 주고받는 카톡은 여자 생기면 바로 뚝 끊길겁니다. 그러다 여자랑 잘 안되거나 심심하면 다시 연락올걸요. 당신을 간절히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현재를 모두 저당잡히는것 너무 안타까워요. 정리하고 새로운 인간관계를 펼치시길 바래요.. 위로 못해줘서 미안합니다.
21 nov. 2015 14:30
Corrections · 1
글의 내용을 살펴보면, 글의 저자(상담자)는 '한국에 여자 친구가 있는 남성'으로 설정되어 있고, 상대방(피상담자)도 비슷한 입장에 있는 남성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주고받는 카톡은 여자 생기면 바로 뚝 끊길겁니다.'라는 표현은 마치 '(한국에 있는) 남자 친구가 여자 생기면'으로 상대방(피상담자)가 남성에서 여성으로 변해서, 문장의 전체적인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영어 섹션에 올리신 내용도 검토해 보았는데 동일합니다.
19 décembre 2015
Vous souhaitez progresser plus vite ?
Rejoignez cette communauté d'apprentissage et essayez les exercices gratui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