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he one thing that should be taught in school but isn't already?
1140 bierze/biorą udział
제가"학교가 이런 사회에 대한 진상을 가르치면,좋겠다"라는 생각이 생기지만, 이런 교육 내용은 사회를 조화롭게 만드는 토대와 반대하는데 학교는 아마 이걸 학생한테 알리지 않습니다. 학생 시절 이런 진상을 절대 실감할 수 없다는 상황은 어른이가 되기 후에 스스로 사라질 겁니다. 태어났을 때 가질 수 없는 조건은 성인이 되는 후에도 아무리 노력해도 이런 조건을 갖출 수 없습니다. 선천적인 부유층 성원이 아니면,후천적인 부자가 되는 것은 곤란합니다. 대부분 평범한 사람은 부지런한 품성을 칭찬합니다. 근면 정신을 가진 사람은 반드시 운명을 확 바꿀 수 있다는 가상을 믿는데 왜 지속적으로 제자리에 가둬진지를 따지고 싶습니다. 소수한 령도력,결단력,굳센 의지,믿기 힘든 만큼 우월한 행운을 가진 서민 천재만성공자가 될 수 있습니다.사실 대부분 평범한 가족에 출신하는 사람은 영원히 부유층에 끼어들 수 없습니다. 수많는 창업자가 결사 정신을 떨치자마자, 즉각 참혹한 현실에 패배를 당하다가 거액 빚쟁이가 돼 버렸습니다.
12 listopada 2021
0
0
Pokaż więcej
Ćwicz umiejętności językowe dzięki audio/ pisaniu.
Rekomendacj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