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is "Puss in Boots" Called 엄마는 외계인(Mom is an Alien)?
01:38
26 ноября 2024 г.
01:38
26 ноября 2024 г.
Описание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아이스크림 이름, *엄마는 외계인 (Mom is an Alien)*의 이야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이름의 숨은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엄마는 외계인"은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초콜릿 아이스크림 중 하나예요. 그런데 원래 이 아이스크림의 국제적인 이름은 Puss in Boots, 즉 "장화 신은 고양이"였습니다. 그렇다면 왜 한국에서는 "엄마는 외계인"으로 이름이 바뀌었을까요?
2000년대 초반, 배스킨라빈스 코리아는 감동적인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이 광고에서는 아이가 아빠에게 "엄마는 어디 갔어요?"라고 묻는데요, 아빠는 정확한 답을 주기 어려워 밤하늘의 별을 가리키죠.
이 광고는 많은 한국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고, 결국 이 아이스크림의 이름도 "엄마는 외계인"으로 바뀌게 되었어요.
이 아이스크림은 세 가지 초콜릿 맛—초콜릿 아이스크림, 초콜릿 퍼지, 초콜릿 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달콤하고 진한 맛이지만, 이름은 조금 슬프고도 따뜻한 감정을 떠올리게 하죠. 이렇게 마케팅에 따라 특별한 이야기와 감성을 담아서 한국 만의 아이스크림인 것 같은 독특한 이름이 탄생했네요.
혹시 여러분도 배스킨라빈스에서 [엄마는 외계인]을 먹어본 적이 있나요?
아니면 다른 특별한 이름을 가진 한국 음식을 알고 있나요? 댓글로 여러분의 경험을 나눠주세요!
Мы используем файлы Cookie для того, чтобы обеспечить Вам наилучший опыт использования сайта. Нажав на "принять", Вы соглашаетесь с нашим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