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 Repubblica di CoreaVive a Berlin, Germania (05:02 UTC+01:00)
Informazioni su di me
Insegnante di italki dal 26 Apr 2024
Argomento di interesseAnimazione e fumettiViaggiCibo
AnimaliMusica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어 선생님 박화영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태어나 자랐고 유아교육학 석사를 졸업하고 어린이집에서 선생님으로 근무했었습니다.
지금은 독일 베를린에서 살고 있고 2021년부터 베를린 공식 기관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이토키를 통해 더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저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저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한국어를 가르친 경험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저 역시 독일어를 ABC부터 배우면서 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한국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지 늘 생각합니다.
한국어를 가르치는 일은 너무 재미있고, 학생의 성장은 저의 기쁨입니다.
Le mie creazioni
Che tipo di insegnante sono
저는 한국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에게 한글을 가르쳤고, 독일 베를린에서 초등학생, 중학생에게 한글을 가르쳤고 현재는 베를린 VHS에서 한국어 강사를 하고 있습니다.
Le mie lezioni e il mio metodo di insegnamento
저는 서울대 한국어 교재를 사용하여 문법을 다루고, 서울대 한국어 워크북과 제가 직접 만든 워크북으로 반복 및 복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한국 노래와 동영상과 PPT자료를 활용하여 이해를 돕고 실제 한국인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문장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