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e
내가 정학을 받았을때 나는 고등하교 다녔을 때 영국 수능 보기 몇 주 전에 교장선생님이 나를 갑자기 불러왔다. 나는 생물학 수업을 끝나고 교장실으로 걸어가면서 무슨 일이지? 내가 무슨 잘못 한건가? 이렇게 많이 걱정했다. 나는 교장실에 들어가서 교장선생님의 책상 앞에 앉아 있었는데 교장선생님이 형사처럼 무슨 서류를 꺼냈다가 책상위에 연극적으로 떨어졌다. “이거 설명해봐.” “아 저는 폐북그룹 만들었는데 당장 삭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얼마전에 다른 학생이 ‘우리가 교장선생님을 싫어합니다’ 라는 폐북그룹을 봤길래 내가 ‘교장선생님 팬 클럽’ 이라는 페북그룹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내용은 좀 조롱해서 교장선생님이 그 그룹을 찾았을 때 너무 화났어 가지고 나를 불러왔다. “이거 왜 만들었니?” “모르겠어요.” “회사에서 이렇게 했으면은 해고 될거지. 그래서 앞으로 무기한으로 정학될거야. 수위 아저씨! 이 녀석을 우리 학교밖에 데려가주세요.” 나는 기차 타고 집으로 갔을 때 너무 무서웠다. 우리 엄마한테 어떻게 알려줄까? 엄마는 뭐라고 할까? 내가 대학교 들어갈 수 있을까? 이맇게 정말 긴장됐다. 다음 주가 지나가면 다른 학생들은 내가 정학을 너무 불공평하게 당한다고 생각 했으니까 학교에서 시위를 버리기도 하고 “조지뱅크스 살려주세요”라는 폐북 그룹을 만들었다. 그때는 내 삶에서 내가 가장 인기가 많은 순간이 었었다. 다행이 나는 엄마한테 알려줬을 때 엄마가 화난것보다 나처럼 긴장 되었다. 그리고 우리는 1주후에 교장선생님과 상담했고 교장선생님은 내가 다음주에 고등학교에 다시 가도 된다고 허락해주었다. 나는 이제 이 일 때문에 SNS 더 조심히 쓰고 뭔가 올리기전에 잘 생각한다.
2017年7月24日 10:19
修改 · 4
1

내가 정학을 받았을때

내가 고등다니고 있을 때 일이다. 영국 수능 보기 몇 주 전에 교장선생님이 나를 갑자기 불다. 나는 생물학 수업난 뒤에 교장실으로 걸어가면서 '무슨 일이지? 내가 무슨 잘못 한건가?' 이렇게 많이 걱정했다. 나는 교장실에 들어가서 교장선생님의 책상 앞에 앉아 있었는데, 교장선생님이 형사처럼 무슨 서류를 꺼내서 책상위에 연극적으로 떨어졌다. 탁 던졌다

“이거 설명해봐.”
“아 저는 폐북그룹 만들었는데 당장 삭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얼마전에 다른 학생이 ‘우리가 교장선생님을 싫어합니다’ 라는 폐북그룹을 만든 것을 봤길래 내가 ‘교장선생님 팬 클럽’ 이라는 페북그룹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내용교장선생님을 조금 조롱하는 것이라서 교장선생님이 그 그룹을 찾았을 때 너무 화가 나셔서 나를 부르셨다.

“이거 왜 만들었니?”
“모르겠어요.”

“회사에서 이렇게 했으면은 해고 될거지. 그래서 앞으로 무기한으로 정학될거야. 수위 아저씨! 이 녀석을 우리 학교밖으로 데려가주세요.”

나는 기차 타고 집으로 가는 길에 너무 무서웠다. 우리 엄마한테 어떻게 알려줄까? 엄마는 뭐라고 할까? 내가 대학교 들어갈 수 있을까? 이게 정말 긴장됐다. 그 다음 주에 다른 학생들은 내가 정학을 너무 불공평하게 당다고 생각 했기 때문에 학교에서 시위를 벌이기도 하고 “조지뱅크스 살려주세요”라는 폐북 그룹을 만들었다. 그때 내 삶에서 내가 가장 인기가 많은 순간이 었었다. 다행이 나는 엄마한테 알려줬을 때 엄마가 화를 내기 보다는 나처럼 긴장 하셨었다. 그리고 우리는 1주후에 교장선생님과 상담했고, 교장선생님은 내가 다음주에 고등학교에 다시 가도 된다고 허락해주었다. 나는 이제 이 일 때문에 SNS 더 조심히 쓰고 뭔가 올리기전에 잘 생각한다.



웃기지만 슬픈 이야기네요.... 무사히 졸업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 



2017年7月26日
1

내가 정학을 받았을때

나는내가 고등교 다녔을 때 영국 수능 보기 몇 주 전에 교장선생님이 나를 갑자기 불러왔다. 나는 생물학 수업 끝나고 교장실로 걸어가면서 무슨 일이지? 내가 무슨 잘못 한건가? 이렇게 많이 걱정했다. 나는 교장실에 들어가서 교장선생님의 책상 앞에 앉아 있었는데 교장선생님이 형사처럼 무슨 서류를 꺼냈다가 책상위에 연극적으로 떨어졌다.    꺼내서 책상위로 갑자기 던졌다.

“이거 설명해봐.”
“아 저는  제가  폐북그룹 만들었는데 당장 삭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얼마전에 다른 학생이 ‘우리가 교장선생님을 싫어합니다’ 라는 폐북그룹을 봤길래 보길래 내가 ‘교장선생님 팬 클럽’ 이라는 페북그룹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내용   좀 조롱해서 교장선생님이  교장선생님을 조롱해서 그 그룹을 찾았을 때 너무 화났어 가지고 화나서 나를 불러왔다.  렀다.

“이거 왜 만들었니?”
“모르겠어요.”

“회사에서 이렇게 했으면은 해고 될거지. 되겠지. or 됐겠지. 그래서 앞으로 무기한으로 정학될거야. 수위 아저씨! 이 녀석을 우리 학교밖에 데려가주세요.”

나는 기차 타고 집으로 갔을   때 너무 무서웠다. 우리 엄마한테 어떻게 알려줄까? 엄마는 뭐라고 할까? 내가 대학교 들어갈 수 있을까? 이맇게 정말 긴장됐다. 다음 주가 지나가면   되자다른 학생들은 내가 정학을 너무 불공평하게 당한다고 생각 했으니까 해서 학교에서 시위를 버리기도 벌이기도 하고 “조지뱅크스 살려주세요”라는 폐북 그룹을 만들었다. 그때 내 삶에서 내가 가장 인기가 많은 순간이 었었다. 다행이 나는 엄마한테 알려줬을 때 엄마가 화난것보다 나처럼 긴장 되었다. 그리고 우리는 1주후에 교장선생님과 상담했고 교장선생님은 내가 다음주에 고등학교에 다시 가도 된다고 허락해주었다. 나는 이제 이 일 때문에 SNS 더 조심히 쓰고 뭔가 올리기전에 잘 생각한다.



잘 쓰셨네요 :->

좋은 경험하셨네요.

SNS는 정말 무서운 무기같죠.

2017年7月24日
想快些进步吗?
加入这个学习社区,来试试免费的练习吧!